내돈내산/집사ITEM

고양이 심장사상충 약 레볼루션, 아직도 직구하시나요?

냥냥양 2021. 11. 22. 08:00
728x90

<내 돈 내산> 고양이 심장사상충 약 레볼루션, 아직도 직구하시나요?

고양이-심장사상충약-레볼루션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레볼루션 썸네일


안녕하세요 냥냥입니다! 여러분들은 반려동물을 키우시나요? 저는 코리안 숏헤어 치즈 태비 고양이를 냥줍 해서 기른 지 약 5개월 정도 되었습니다ㅎㅎ(약 1살 추정) 맨날 나만 없어 고양이! 나만 고양이 없어! 를 외치다가 얼떨결에 냥줍하게 되었는데요. 고양이를 제대로 키우기 위해 공부하고 준비해야 할 것도 엄청 많은데 그중 오늘은 심장사상충 약 레볼루션, 특히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곳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고양이는 심장사상충에 감염되면 치사율이 높습니다.

 

 


혹시 심장사상충 관리에 소홀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강아지는 바깥에 산책을 하러 다니기 때문에 외부기생충이나 내부기생충 관리를 더욱 신경 쓰게 됩니다. 반면 고양이는 영역 동물이기 때문에 산책을 하지 않고 오로지 집에서만 키우게 되지요. 그렇기 때문에 기생충에 감염되지 않냐?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심장사상충은 모기가 매체로 감염이 되는 질병이기 때문에 모기만 있다면 얼마든지 감염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고양이가 만약 심장사상충에 감염된다면 현재까지의 현대 의술로 심장사상충에 감염되었는지를 발견하는 것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치사율이 높아서 미리 관리를 하라고 하지요. 특히 모기가 많은 초여름~늦가을까지 꾸준히 심장사상충 예방을 위해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심장사상충 약 레볼루션, 직구만이 답이다?

 

 


저 같은 경우에는 동물병원을 갔다 오면 고양이가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예방은 집에서 하려고 합니다. 해서 동물약국에서 심장사상충 약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솔직히 너무 비쌉니다... 그래서 대다수 집사님들이 직구를 이용해서 약을 구매하는데 지금 환율이 급등해서 직구를 해도 저렴한 편이 아니라더라고요ㅠㅠ (약 9만 원가량..) 해서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일명 약국성지인 곳에서 동물의약품을 팔아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ㅅㅁ약국(혹시 몰라 초성으로 대체합니다)에서 구매했습니다. 레볼루션 6개월 분량 4kg 이상 바를 수 있는 제품만 판매해서 참고하여 방문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일명 부산 약국성지라고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자세한 가격은 비밀 댓글 달아주시면 답글 달아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