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냥냥양 2021. 11. 17. 10:00
728x90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블로그 운영하면서 격변의 10월~11월을 보내고 있는 냥냥입니다. 거의 10개월 걸려서 애드센스 승인이 난 10/27일, 그리고 10/29일 핀번호를 발송했다는 공지를 보고 난 후 주궁 장창 기다리고 있었는데 출근길에 우편함을 살펴보니 핀번호가 도착해 있더라고요ㅎㅎ 2~3주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저는 약 보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1. 애드센스 핀번호 허접함으로 유명하다(?)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 전, 블로그를 한번 도전해 보자 하면서 애드센스 승인이 난 블로그를 탐방 다녔죠. 탐방 갔던 블로그들은 하나같이 핀번호 후기를 남기던데 공통적으로 정말 허술하게 온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사람들이 똑같은 말을 여러 명에서 말하니 더 궁금하더라고요. 근데 진짜네요? 종이 한 장 달랑 오고 종이가 "나 구글 애드센스 종이야" 티 내는 것처럼 앞뒤로 애드센스라는 문구가 떡하니 찍혀있더라고요ㅋㅋㅋ

 

애드센스-핀번호-확인종이
볼수록 놀라운 애드센스 핀종이

 

((구글, 당신네들 전 세계인들이 애드센스 승인받아서 그거 관련 핀번호 보내는 거 수고하는 거 잘 알아. 근데 이거 너무 허접하지 않냐ㅠㅠ 게다가 제일 앞에 계정 관련 중요정보 동봉이라며,, 너희가 그만큼 중요하다고 어필하면서 포장을 이렇게 하는 거니...? 우리나라였으면 벌써 사람들한테 한 소리 얻어먹었다 너.. 성의 좀 보였으면..ㅎㅎ))

 

 

2. 나는 언제 100달러 채우냐..

 

 

애드센스 승인이 나고 바로 핀번호가 발송이 되는 것이 아니라 발송 조건이 한국은 10달러가 되면 핀번호가 자동으로 발송되었다고 애드센스 쪽에서 공지를 줍니다. 핀번호를 적어야지 광고비를 출금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수 없이 꼭 잘 적으셔야 해요. 간혹 발송되었다고 해도 오랜 시간 걸쳐서 도착 안 하는 경우가 발생하더라고요. 그럴 때엔 재발송을 할 수 있으니 재발송 신청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 단 기회는 3번밖에 없어서 신중하게 누르셔야 해요.

 

광고비 출금이 100달러 이상이 되면 출금이 가능하다는데.. 100달러 어떻게 채우죠ㅋㅋㅋ 정말 블로그 운영을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은 대단하십니다. 글 쓰는 것도 일이고 방문자 수 유지하는 것도 일인데.. 하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정말 신경 써야 하는 것들이 많네요ㅠㅠ 이웃님들 대단하십니다..!

 

 

3. 가는 길마다 장애물

 

10개월 걸린 애드센스 승인 - 광고 송출 - 갑자기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시중단 - 애드센스측에 광고게시중단에 관한 이의제기 - 답장이 왔지만 원인을 모르겠다, 그냥 유배 떠나있어라 - 짧게는 15일~30일 광고게시중단 통보 - 약 7일 동안 유배생활 - 어느 순간 갑자기 광고 송출 - 광고 송출되었는데 광고료 취합은 X - 현재는 다음 저품질과 싸움 중...

 

이게 약 1달도 안돼서 생긴 일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저 블로그 계속해야 할까요ㅋㅋㅋ 심지어 어제부터 갑자기 방문자수가 확 떨어지길래 뭐지.. 의심하다가 혹시나 해서.. 나도 저품질에 걸린 건가.. 하구 오늘 검색해봤거든요ㅎㅎ 저는 다음 저품질에 당첨되었답니다! 게시물 몇 개가 다음 최상단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제 포스팅이 아무것도 안보이더라고요~ 아유 힘 빠져ㅠㅠ 그래도 이왕 시작하는 거 꾸준히 해보자라는 생각에 다음에 이의제기 신청해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처럼 힘들게 블로그 하시는 분들... 없을걸요..?ㅠㅠ (신세한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