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기분전환ITEM

에어팟 1세대, 아직까지도 사용하시나요? 네 저는 합니다.

냥냥양 2021. 11. 24. 08:00
728x90

에어팟-1세대-리뷰
에어팟 1세대 리뷰 썸네일

<에어팟 1세대, 아직까지도 사용하시나요? 네 저는 합니다.>

안녕하세요 냥냥입니다! 애드센스 광고 제한으로 인해서 블로그를 잠시나마 정을 떼고 있는데ㅠㅠ 그래도 시간 날 때 게시물을 쓰면 좋을 듯하여 간간히 적으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무선 이어폰 사용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아직까지도 에어팟 1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구매를 2018년도에 교토 애플스토어에서 구매를 했고 현재까지 사용을 했으니 사용한 지 벌써 3년이 넘는 거 같아요. 지금 사용하는 데 있어서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할 때 어렵진 않지만 배터리 효율 때문에 사용에 불편을 겪고 있기는 해요ㅠㅠ

 

 

1. 에어팟 1세대는 아직 현역이다.

 


제목 보시고 놀라셨을 거예요ㅋㅋㅋ 현재 M1칩 탑재되고 막 2021년 아이폰은 120hz 적용되는데 2016년에 나온 에어팟이 현역이라고? 생각하실 거예요ㅎㅎ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내가 사용하고 있는 것이 바로 현역이라고. 사용이 되고 쓰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누가 뭐라든 제가 만족하면서 쓰면 장땡이자 현역이 아닐까요? 정신승리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ㅋㅋㅋ 저도 가끔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니깐요ㅎㅎ;;

 

 

2. 하지만 배터리 문제는 버티기 힘들다.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것은 배터리가 너무 빨리 소모된다는 거였어요. 애플 제품을 사용하기 전 제가 사용했던 삼성 노트2는 배터리 분리형이면서 배터리 용량이 많았거든요. 바꾸기 전 아이폰을 사용하는 친구들은 항상 가방에 충전기는 필수였죠. 그런 모습을 이해하지 못했던 과거의 저였는데 이제는 항상 가방에 보조배터리 아니면 충전기를 들고 다니는 신세가 되었답니다ㅠㅠ 에어팟도 마찬가지였어요. 아무래도 전자기기는 소모품이다 보니 배터리 효율이 나빠질 수밖에 없는데 지금은 통화를 약 15분 정도 하면 한쪽 유닛이 죽어버리는ㅠㅠ 현상을 겪고 있다 보니 저도 곧 에어팟 1세대를 처분할 것 같아요.


마침 11번가던가 아님 오픈마켓 등에서 애플 제품들이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모르게 에어팟을 검색하고 있고 심지어 애플 워치도 검색하고 있어요ㅋㅋㅋ.. 이런 제 모습을 보면 곧 에어팟 2세대로 넘어갈 듯한데... 현재 에어팟 3세대도 나왔고 진지한 고민을 해서 결정하도록 해야겠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