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생명연장ITEM

[내돈내산] 비맥스메타 구입/ 비맥스메타 가격/ 부산약국 성지 +) 몸의변화

냥냥양 2021. 2. 8. 00:15
728x90

[내돈내산] 비맥스 메타 구입/ 비맥스 메타 가격/ 부산 약국 성지 +) 몸의 변화

 

비맥스메타-영양제사진
비맥스메타 썸네일

 

안녕하세요 냥냥입니다!
어느덧 벌써 2월 첫째주 마지막 일요일이네요. 왠지 모르겠지만 2021년이 작년보다 훨씬 빨리 시간이 흘러가는 느낌적인 느낌이에요ㅎㅎ.. 날이 흐르는 것이 빠르게 느껴진다면 이제 나이를 먹는다는 우스갯(?) 소리가 있었던 거 같아요ㅠㅠ


나이를 먹는다는게 이제 정신적으로도 또 신체적으로도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이전에는 영양제 이런 거 안 먹어도 되었는데 이제는 피로회복제와 커피가 없으면 생활이 안 되는ㅋㅋ큐ㅠㅠ 요즘이 되어버렸어요. 게다가 코 시국이다 보니 보다 몸을 더 챙기려고 유산균 등 내 몸에 좋은 영양제를 챙겨 먹기 시작했지요.
(다른 분들도 똑같겠죠???.. 저만 그런 게 아니겠.. 죠..?ㅠㅠ)


 유튜브 다들 보시나요? 저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튜브를 자주 보고는 하는데 그중 약사님이 운영하시는 유튜브를 구독해서 보고 있습니다. 약사님이 추천하는 영양제들이 있는데 그 중 오늘은 비맥스 메타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전에는 건강보조식품, 종합비타민으로 대웅제약의 #임팩타민 이 사람들에게 인기 있었어요. 그런데 약사님 유튜브를 통해서 비맥스 메타가 나오고 난 뒤부터 임팩타민과 비맥스메타가 경쟁구도로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비맥스메타 효능

 

비맥스메타 효능-출처 홈페이지

 

 

 비맥스메타 성분

 

ㅣ출처- 비맥스메타 홈페이지

 

비맥스 메타를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는 먹고 나서 다음날 아침이 굉장히 상쾌했다는 공통점이 있더라고요. 게다가 만성염증에도 좋다고 하길래 기대하고 구매하였습니다.

 

+) 내몸의 변화 찐후기!

 

첫째 날, 🔥🔥🔥🔥🔥
자기 전에 비맥스메타 1정을 먹었고 그 다음 아침은 마치 강호동씨가 내 어깨 양쪽에 올라타있는 듯한 무거움이 느껴졌다. 평소보다 피곤함이 더 몰아쳐서 일하는 동안 억지텐션 올린다고 정말 고생했다. 약이 안맞는것일까.. 하며 긴가민가했고 덕분에 빠른 잠자리에 들었다

둘째 날,
역시 자기 전에 약 한알을 먹고 일어났다.
엥 뭐야? 첫째 날과 다르게 왜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지는 건가? 마치 조금의 낮잠을 잤는데 엄청 개운한 그 느낌이였다. 혹시 이제 약발이 받는 것일까?🤭

셋째 날~일주일
첫 날이 힘들었을 뿐 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약이 되어버렸다. 먹고 안먹고의 차이가 이렇게나 큰 것일까...?
비맥스메타, 넌 나와 함께 간다🤟🏻

 


부산 약국 성지

 

 저는 부산 남포동에 위치하고 있는 ㅅㅁ약국에서 구매하였습니다.(혹시 모르니깐 약국명 가려났어요)
다른 일반약국에는 비맥스 메타 120정 한박스에 대략 7~8만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있다고 해요. 
이에 반면 제가 방문한 약국은 비맥스메타 120정이 거의 절반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동백전으로 구매하면 구매금액에 10%를 캐시백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사실적으로 60% 정도 할인받아서 구매하였습니다!
 

부산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 거예요. 남포동에 약국 모여있는 곳이라면 말이죠. 4곳 모두 똑같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 곳이나 들어가도 괜찮으실 거예요!
(가격이 궁금하면 댓글 달아주세요!)


오늘 자기 전에 먹고 아침을 기대해봐야겠네요ㅎㅎ..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