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생명연장ITEM

[내돈내산] 얼라이브 포 우먼 공병리뷰/ 종합비타민

냥냥양 2021. 2. 15. 23:16
728x90

[내돈내산] 얼라이브 포 우먼 공병리뷰/ 종합비타민

 

 

 

안녕하세요 냥냥입니다!🤟🏻
설 연휴를 푹쉬고 출근들은 잘하셨나요? 오늘 저는 출근하자마자 칼퇴라는 목표를 세우고 일을 하기 시작했죠ㅎㅎㅎ..

(하지만 그러지 못했다는 안타까운 사실)

일을 하다보니 어느샌가 포션이라고 하죠ㅎㅎㅎ 자양강장제를 찾아서 먹기 시작하고 또 먹어야 내 몸이 일이 가능해지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답니다.

나의 하루 컨디션을 위하여 먹기 시작한 종합비타민, 그래서 오늘은 [공병리뷰]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시리즈 중 여성에게 좀 더 특화가 된 얼라이브 포 우먼을 리뷰할까 합니다.

 

 

공병인증

 

 

공병리뷰니깐 먼저 공병인증이 되야겠죠?ㅎㅎㅎㅎ

저 같은 경우는 영양제는 무조건 직구로 구매합니다. 왜냐하면 한국은 영양제가 참! 비싸기 때문이죠...

이것 역시 한국에서 얼라이브 제품이 대중화되기 전에 쿠팡을 통해서 직구를 했는데요. 당시 환율이 저렴해서 현재 한국에서 판매하는 가격에 비해 아주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효능

 

효능 출처 - 홈페이지

 

 

비타민 A: 눈 건강과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시키는데 필요

비타민 B1: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오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지 이외의 에너지 생성에 필요

엽산: 세포, 혈액생성에 필요

아연: 면역강화

비타민D: 칼슘 흡수, 뼈 형성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완화와 감소에 도움

칼슘: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마그네슘: 신경과 근육 기능유지에 도움

‼️특히 여성은 월경을 하기 때문에 더욱 칼슘,마그네슘, 아연 등을 챙겨야하며 완경이 될 쯤에 뼈에 있는 골격량이 급격하게 감소하기 때문에 마그네슘과 칼슘, 아연, 비타민D는 더더욱 필수입니다‼️

 

 

 

여성분들 중 혹시..?

 

혹시 손톱에 흰 반점이 드문드문 올라오시는 분!!

네 그게 바로 접니다ㅎㅎㅎ 이게 왜 이런지 알아보니 아연, 철분이 몸에 부족해서 올라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루 한잔 우유를 마셔라고 하는데.... 우유... 먹으면 설사합니다ㅠㅠㅠ 유당불내증 때문에 우유 먹기 참 그렇더라고요... 저같은 사람들은 이처럼 종합비타민으로 체내에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해요.

특히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는 꼭 같이 먹어야지 흡수가 잘된다고 하더라고요. 따로 챙겨 먹을 필요 없이 얼라이브 포 우먼을 먹으면 해결되니깐 그것 참 편했어요!👍🏻

 

 

 

아참, 한국에서 판매하는 얼라이브랑 미국에서 직구한 얼라이브의 차이점 궁금하시죠?

가장 큰 점은 직구한 제품은 모두 영어로 되어있답니다ㅎㅎㅎ... 반면 한국에서 판매하는 것은 한국어로 구성되어있어요

 

영양성분표

 

그래서 때아닌 독해를 하고 있었죠ㅋㅋㅋㅋ 영어교육 13년 경력! 거뜬했습니다ㅋㅋㅋ 

직구 제품과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다른 게 없으니깐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려면 직구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대신에 미국에서 물품이 배송되는 시간을 기다리셔야겠죠ㅎㅎ

 

 

다들 코시국에는 자신의 몸은 자기가 지키고 유지하는 것이 나와 주변사람들을 위한 것인 걸 잘 아시죠?

곧 봄이 다가올 느낌에 벌써 큰 일교차가 발생하고 있구요,,, 감기안걸리게 따숩게 입고다니세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좋은하루되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