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주린이의 경제공부

[주린이의 금융투자] 리얼티인컴 2월 배당금 들어오다! 근데 얼마야?

냥냥양 2021. 2. 18. 07:30
728x90

[주린이의 금융투자] 리얼티인컴 배당금 들어오다! 2021년 2월 배당금 얼마 들어왔지?

안녕하세요 냥냥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완!!!!전 더 추운 하루였어요. 여러분들은 따뜻하게 무사히 하루 잘 마무리하셨나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투자를 시작하면서 그에 대한 기록을 남기고 싶어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게시글 분류에 좀 더 글수가 많은 쪽이 재테크와 관련된 것입니다 하하.. 요즘도 계속해서 관심 있게 어디에 투자를 할지 기웃기웃거리고 있는데 어떤 투자를 하는지는 다음 게시물에 올려보도록 할게요ㅎㅎ!!

 

 

 

오늘은 리얼티인컴 배당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어요!

 

리얼티인컴이라는 회사가 궁금하다면 이전 게시물 참고하셔서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얼티인컴에 투자하다!/ 주린이의 첫 미국시장 투자/ 리얼티인컴에 대해 알아보자!

 

[주린이의 금융투자]리얼티인컴에 투자하다!/ 주린이의 첫 미국시장 투자/ 리얼티인컴에 대해 알

<리얼티인컴에 투자하다!/ 주린이의 첫 미국 시장 투자/ 리얼티 인컴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주린이 냥냥입니다. 요즈음 2030 세대에 핫한 주식투자 열기에 저도 역시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yangyang1745.tistory.com

1월에 리얼티인컴에 투자하기 시작해서 오늘 2월 배당금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블로그 보면 배당금이 들어오면 증권사에서 카톡으로 알려주던데 저는 그렇게 안 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직접 계좌 거래내역을 찾아봐서 배당금이 들어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저처럼 만약 배당금 입금에 대해서 알림이 안 온다면 이렇게 해보세요!(미래에셋 대우증권 기준입니다)

1) 미래에셋 몰 어플에 접속합니다 (미래에셋 주식 어플과 다른 거예요! 계좌 만들 때 사용되는 앱으로 들어가셔야 해요)

2) 왼쪽 상단의 목록을 나타내는 버튼을 누르면 제일 아래쪽에 통합업무센터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3) 통합업무센터 - 알리미 관리 - 계좌정보 알리미 설정을 누릅니다

4)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 후 '계좌' 분류를 누른 후 입출금/입출고에 체크하면 완료입니다

 

앞의 과정을 마친다면 이렇게 알리미 서비스가 신청 완료가 되었다고 알림이 올 것이고 이제 매달마다 배당금이 들어왔다고 알려줍니다!

 

 

2월 리얼티인컴 배당금

 

저는 리얼티인컴 현재까지 4주를 가지고 있어요. 총 0.94달러가 들어왔고 각종 수수료를 제외하고 완전한 제 몫은 0.8달러입니다.. 크.. 1달러도 채 되지 않는 금액이에요ㅋㅋㅋ 하지만 앞으로 더 리얼티 인컴 주식을 매달 살 계획이기 때문에 배당금은 점점 더 늘어날 거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유상 증자할 때만을 기다립니다 허허..)

1달러도 아닌 0.94달러.. 코딱지만한 배당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