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부산 가덕도 “두문” 카페 방문/ 부산근교 드라이브/ 코로나시국 눈치싸움

냥냥양 2021. 2. 14. 00:49
728x90

<부산 가덕도 “두문” 카페 방문/ 부산근교 드라이브>

안녕하세요! 냥냥입니다ㅎㅎ
다들 설 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강제집콕을 하고있답니다 그래서 너무 지루하고 따분한 거 있죠??
설 연휴기간동안 제주도 방문객들이 엄청 늘고 주요 관광지 역시 관광객들이 몰려있다는 뉴스를 보았어요,,,
저 역시 연휴기간을 잘 활용해서 놀러다니고 싶지만 코시국이고 괜히 걸릴 수 있기때문에 평소에도, 그리고 지금에도 많이 조심하고 있답니다-0-
그런데 너~~~무 집콕만 하니 미쳐버릴거같아서,, 근교에 드라이브를 갔다왔어요!


오늘 방문한 곳은 부산 가덕도에 위치한 “두문” 이라는 카페입니다!

출처- 업체사진


약 40분 정도 걸려서 도착한 이곳,
카페 바로 맞은편이 바닷가라서 1,2,3층 모두 창가자리 모두 바다뷰라서 뷰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하필 방문한 날이 미세먼지가 많이 좋지않아 사진을 찍어도 그냥저냥했어요..하하)


사람바글바글, 1층 오픈테라스+미세먼지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약간 인스타재질의 카페라서 그런지 3,4층은 노키즈 존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1,2층은 아이들로 바글거린다는거 안비밀!!!!!)




주문받는 곳 바로 앞에 베이커리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와서그런지 제가 방문했을땐 이미 전부 솔드아웃이였어요ㅋㅋㅋㅋ
여기서 약간 아쉬운점은 빵을 판매하는 부분인데요
주문하는 곳 바로앞에 위치하고있다보니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주문할때 아이들이 빵을 눌러보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 흔한 덮는 유리도 없어서... 혹시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

메뉴구성은 간단했어요. 저는 아아랑 말차크림라떼를 주문했답니다!
아아는 그냥 평범했고 먹어보기에는 연했어요. 말차크림라떼는 윗부분운 휘핑같은 크림인데 바닐라아이스크림맛이 나더라구요~
아인슈페너처럼 안섞고 크림과함께 먼저먹어보니 처음엔 크림맛으로 달다가 나중에는 말차맛이 나서 오? 괜찮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중에는 섞어서 먹었는데 그냥저냥한 말차라떼 맛이였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여기는 음료맛으로 오는게 아니고 풍경보러오는 맛이구나 하는 큰 깨달음을 얻었지요 케케,,,

말차크림라떼



🔥총평🔥
다들 저와 같은 생각으로 가족끼리, 연인끼리 엄!!!청 많이 왔더라구요(?)
약간 어린이날 전 눈치싸움으로 에버랜드 갈까말까하다 갔는데 엄청사람많은 느낌(?) 뭔지 아시겠죠??ㅋㅋㅋㅋ
바글바글한 모습에 그냥 테이크아웃해서 바로나와야겠다라는 생각이 먼저들었어요ㅠㅠㅠ
안바쁘면 다시 방문해서 여유롭게 뷰를 즐겨보고 싶네요ㅋㅋㅋㅋ
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