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슬기로운 자가격리생활]DAY+6 확찐자가 될 듯하다.

냥냥양 2021. 4. 9. 19:30
728x90

[슬기로운 자가격리생활] DAY+6 확찐자가 될 듯하다.

 

안녕하세요 냥냥입니다.

오늘날씨가 참 진정 봄 날씨 같았죠? 햇살을 따숩하고 바람 또한 선선하니 이런 날은 일하는 것이 아니라 휴가 내고 어디 사람이 별로 없는 곳으로 여행이 떠나야 할 듯합니다ㅎㅎ오늘도 재택근무를 하면서,,, 줌 화면이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에 몰래 핸드폰을 해보는 재미로 버티고 있는 요즘입니다! 월급루팡이 되고싶어요! 아니 월급 흉노족이요!!!

 

 

확찐자,,, 그게 내가 될 줄이야,,,,

며칠째 운동을 못하고 집에서 국가에서 준 비상식량을 먹다 보니,, 살이 찌는 느낌이 숨 쉬면서 느껴지는 것은 뭘까요,,ㅋㅋㅋ큐ㅠㅠ 홈트 하면 되잖아요? 이렇게 질문할 텐데 여태껏 운동을 했던 것이 뛰어다니면서 땀 내고 숨이 턱끝까지 차오르며 타격감이 있는 스쿼시를 하다 보니,,,,, 홈트는 이제 제 성에 안 차는 운동이 되어버렸답니다,,(하하,, 핑계지요,,,)

그리고 비상식량물품들이 전부다 인스턴트예요ㅠㅠ 오뚜기 즉석밥 6개, 인스턴트 국물 육개장, 돼지김치찌개, 설렁탕,

그리고 진라면 매운맛(진순이가 아니라서 다행,,), 스팸 등등,, 전부다 인스턴트다 보니 음식이 짜고 맵고 난리가 났습니다ㅠㅠ 그런데 자가 격리자를 위해서 국가가 국민을 생각해준 것만으로도 고맙기는 하더라고요,,

그런데 여기서 드는 궁금증은 자가격리기간이 2주인데 왜 즉석밥은 6개가 왔을까요,,? 14일분을 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ㅋㅋㅋㅋ

 

 

배달음식도 이제 지겨워

이러다가 배민 VIP 될 거 같아요ㅋㅋㅋ큐ㅠㅠ 배민에는 한식 중식 양식 등 종류가 정말 많잖아요? 그런데 다 아는 맛이고 한번 먹으면 먹고 싶지 않은 맛이라서 이제는 배달음식이 물릴 대로 물렸습니다,,,ㅠㅠ 봄맞이 봄나물을 먹고 싶은데 그게 안되니 너무나 슬픈 일이네요.

 

여러모로 자유롭게 걸어 다니는 그대들이 참 부러운 하루가 지나가네요ㅎㅎ 오늘도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728x90
반응형